FAQ

29Days 정기배송이 뭔가요?

29BOX 정기배송 신청 시 배송 주기마다 원하시는 상품을 원하시는 일정에 맞추어 무료배송으로 받아 보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
배송 주기에 맞추어 자동결제로 진행됩니다.

정기배송 알림 신청이 가능한가요?

마이페이지->정기배송 에서 배송예정일/배송추적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이용 중 구성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?

본 정기배송 서비스는 자동결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품 구성 변경을 위해서는 서비스 이용 취소 후 재 결제가 필요합니다.

정기배송 이용 도중 정기배송 취소가 가능한가요?

정기배송 취소는 배송일 최소 2일전에 취소가 가능합니다.

서비스 이용 3회 전 중도 취소 시 이용 택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
* 택배 수수료 1회당 2,500원 총 부과 수수료7,500원

배송 진행 현황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배송 진행 현황은 마이페이지 > 정기배송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?

결제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인해 정기 결제 승인 거부 시 최초 2회까지는 재결제가 진행되나,

결제 실패 2회 초과 시 정기결제 주문 자동 취소됩니다.

해당 경우, 카드 사 결제 실패 알림 외 별도 알림 서비스 제공되지 않습니다.

자동결제로 인한 개인정보/카드정보 보안이 되나요?

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배송 및 결제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, 정기결제 중단 시 3개월 이내 자동 파기 됩니다.

결제 정보 변경이 필요할 땐 어떻게 하나요?

결제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 >결제정보에서 수정 가능하며, 자세한 문의는 1:1 문의하기 또는 상담하기의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이용해 주세요.

제품 유통기간이 걱정돼요.

29Days의 모든 제품을 생산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제품만 공급해 드리고 있으며, 제품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 입니다.

교환 및 반품(환불)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
–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–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
[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능한 경우]

–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
–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–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
–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–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※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의 경우 상품 반송/교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